[세빗 2008] 웅진에스티, 산업용 PDA도 력셔리하게!
Aving IT/과학 2008-02-15
HANNOVER, Germany (AVING Special Report on 'CeBIT 2008') -- 주식회사 웅진에스티(대표 윤석환, www.wjst.co.kr)는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세빗(CeBIT) 2008에서 백화점과 같은 고품격 매장에 사용되는 산업용 PDA ‘STM-7100’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백화점이나 고품격 매장용으로 개발한 산업용 PDA로 피아노 블랙 마감에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PDA기능에 2인치 고속 터멀 프린터 기능을 함께 구성했으며, 3.5인치 LCD디스플레이와 IC카드 슬롯 탑재로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국내에서는 CDMA방식으로 개발하고 유럽형은 GSM을 지원해 충분한 데이터 통신속도 확보했으며, Wifi와 블루투스 기능을 함께 구성했다.
그 밖에 오랜 사용시간을 지원하는베터리(7.4V 1900mAh)와 다양한 편의 장치인 스캐너와 카메라를 탑재했다.
(사진설명: 웅진에스티는 최근 새로운 CI로 교체하고 글로벌 IT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웅진에스티 해외영업총괄 조영동팀장은 “먼저 산업용 PDA시장에 웅진이라는 한국의 큰 기업이 진출했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며, “이번 세빗을 계기로 새로운 CI와 함께 글로벌 IT비즈니스를 본격 전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부스는 RFID 전문관인 Hall 7의 E40에 위치해 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최민 기자(www.aving.net)
Comments (0)